K-Language Festa 2022 유튜브 영상 지원은 아래와 같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아래 내용을 잘 이해하고 당신의 유튜브 영상을 편리하게 지원하기 바랍니다.
혹시 지원하기 전에 이번 축제 주관팀의 도움이나 의견을 받고 싶다면 K-Language Festa 웹사이트의 '지원 맛보기(Apply for a test)'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즐겁고 신나게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영상 1개의 길이(Running Time)는 10분 이내로 제작해야 한다.
  2.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만을 대상으로 한다.(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영상 지원 불가)
  3. 영상의 해상도는 FHD 이상의 해상도로 제작한다. (4K, 8K 등 가능)
  4. 한 사람 또는 팀이 여러 부문, 여러 개의 영상을 공모에 지원할 수 있다.
  5. 과거에 제작했거나 이미 자신이나 팀의 유튜브 채널에 존재하는 영상도 위 1, 2, 3의 규칙을 지킬 수 있다면 공모에 지원할 수 있다.
  6. 영상 내용에 사진(Photo)의 전환효과를 이용하여 만든 부분이 있다면, 그 부분은 영상 분량의 30%를 넘지 않도록 해야 한다.
  7. 국내외 다른 영상 콘텐츠 공모에 출품하여 입상한 적이 없는 영상이어야 한다.
  8. 저작권상에 문제가 없는 영상이어야 한다.(관련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모두 응모자가 담당해야 함)
  9. 정치적 메시지가 담겼거나 혐오, 차별 등의 도덕적 가치를 저해하는 콘텐츠는 응모 자체 불가.
  10. 가산점 : 만일 영상에 '유튜브 스튜디오' 기능을 이용하여 자막(어떤 언어라도)을 삽입했을 경우 가산점 부여






세종국어문화원
세종국어문화원

K-Language Festa 주관(Manage)

barunmal.org